이창을 닫으면 하루동안 보이지 않습니다.

닫기  
이동버튼

최근본상품
(0)

천원의행복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들이 직접 체험한 아토넬 이야기 페이지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다시 아토넬로 돌아왔어요..~^^
작성자 ja**** (ip:)
  • 평점 5점  

2010년부터 사용해오면서 후기는 처음 작성해요.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 확신이 없는 후기는 쓰고 싶지 않았거든요..

저희 아이는 그리 심한 아토*는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여름은 괜찮다가 겨울에 피부에 반응이 있는 정도였거든요.

그래서 그닥 열심히 사용을 하진 않았어요 물론 겨울에는 열심히 사용했지만요..

그러던중 12년도쯤에 아토넬을 사용중지하고 타 일반 보습이 좋은 로션을 사용하게되었어요.

충분하다고 생각했고 느껴지는 보습이 아토넬보다 좋다고 생각이되었거든요..

하지만 그건 저만의 생각이었던듯, 저희 아이의 피부는 망가지고 있었다는..ㅠㅠ

여름이면 괜찮아질줄 알았던 피부는 가려움에 긁어서 피가나고, 엉덩이는 짓무르고 엉망이었어요.

 마침 예전에 구입을 해놓은

아토넬 로션이 하나 남아있어서 다시 사용을 해보았더니, 정말 거짓말처럼 피부가 좋아지고 있는거에요.

지금은 긁어서 생긴 상처 자국만 있고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면 그닥 가렵다고는 안해요.

그래서 오늘 아토넬 로션을 다시 구입하면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아토넬 로션 정말 좋아요. 강추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아토넬 2013-0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명희고객님의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미라클피부보습제는 기존의 보습용 크림, 로션과는 작용방식이 다르다는 사실을 혹시 아시나요?
    기존 로션들은 피부위에 유분막을 만들어 피부의 수분이 바깥으로 나가지 않도록 하는 방식을 사용하지요. 그래서 이런 로션들은 유분이 많고, 번들거림, 끈적임 등의 사용감을 느끼게 하죠. 반대로 외부의 공기도 못들어옵니다. 이는 소아나 피부질환자에게는 아주 안좋은 영향을주죠. 건강한 성인에게는 크게 느끼지 못하더라도요.
    미라클 피부보습제는 그 보습작용이 피부위에 도포를 하시게 되면, 보습 오일 성분들이 피부 진피층으로 스며들어, 수분을 당겨오는 역할을 하죠. 물론 피부위에 유분막이 있습니다만, 이는 일반 로션처럼 안과밖을 차단하는 것이 아닌, 보습 오일의 오일막이죠. 오일이 스며들면서 이 막은 점차 얇아지게 됩니다. 참고로 일반 로션을 바르고 그 위에 보습 오일이나 피부 연고를 바르는 경우, 전연 흡수가 안됩니다.

    아이의 피부는 건강할 때, 더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하죠. 저희 아토넬은 정명희 고객님의 아이사랑만큼, 모든 소비자들의 아픔과 안타까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정진하는 것으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아토넬의 전 제품은 약으로 개발된 것이 아니라, 조금이나마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하자는 목적으로 개발된 것이기에, 좋은 성분과 우수한 배합기술에 의한 탄생물일뿐입니다. 더 좋은 성분이 나오면 또 첨가하여 더욱 나은 제품을 계속 개발하고 향상시켜 나갈거고요.

    아토넬을 응원 및 성원해 주시는 정명희 고객님과 같은 분들께 보답하는 길은 오로지 그 길뿐이라는 생각입니다.

    아이와 밝게 웃으실 수 있도록 늘 아토넬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