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을 닫으면 하루동안 보이지 않습니다.

닫기  
이동버튼

최근본상품
(0)

천원의행복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들이 직접 체험한 아토넬 이야기 페이지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궁금??
작성자 im**** (ip:)
  • 평점 5점  

 지성,지루성,탈모인 사람들은 왜 사용하면 안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아토넬 2013-08-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김상진고객님,

    모공이 넓다고 피지 분비가 많이 나오는 거는 아닙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피부가 매끄럽지 못하다고 느끼는 거 외에는 모공이 넓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다른 부작용은 없습니다.

    피부보습제와 오일을 사용하시면 안씻은 것 같이 번질번질하다고 느끼시지만, 보습제의 모링가/아르간/코코넛오일 등이 피지의 역할을 대신해주면서 피지를 조절해주고, 피부톤을 바꿔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지금 당장은 피지와 오일들이 서로 엉겨서 그렇게 느끼시겠지만, 사용하시다보면 점차 그런 현상은 없어지오니 꾸준히 사용해 주세요.

    미라클 피부보습제는 지성용이나 건성용으로 구별이 않되어 있고, 두 피부타입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성분 조절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 지성피부와 건성피부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피지는 우리 몸의 수분을 보관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거지요. 그러니 피지가 많다는 것은 피부가 건조하다는 뜻일 수 있고요, 혹은 위장이 않좋아 피지분비가 과다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적정한 운동과 식습관 조절도 함께 해주세요.

    블렉헤드는 자연비누를 꾸준히 사용하시면 자연스레 해결이 되는 부분이오니 매일 3회 이상 세안을 해주세요.

    저희 제품이 결코 약이 아니기에 단기간에 효과가 나오지는 않지만, 매일 꾸준히 사용을 해보시면 몇개월 지나지 않아 달라진 피부를 스스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감사합니다. 2013/08/01 15:07
    8/5 스팸댓글이 있어서 이를 삭제하는 과정에서 고객님의 질문까지 삭제가 되는 통에 답변은 이렇게 연결하였습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아토넬 2013-07-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김상진고객님,
    아토넬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질문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토넬의 유일한 고체형의 "아토넬 자연 그대로 고체비누"는 식약처에 "아토피/건선/소양증"등의 건성피부를 가지는 피부트러블에 보습 목적의 미용비누로 등록된 의약외품입니다.

    즉,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이 일반 비누의 합성계면활성제 등의 유해한 화학성분으로 인해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것을 예방하고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 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죠.

    고체 비누에 들어 있는 낙화생유는 유분이 많은 오일로 지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피부 표면의 유분량을 증가시켜주기에 적합치 않습니다.

    지루성피부염이나 두피염 혹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보여주시는 지방성 피부질환자분들 역시 과한 유분의 공급은 피부 건강에 도움이 안되기에 사용하지 마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아토넬의 "자연 그대로 고체비누"는 건성 피부이신 분들의 보습 목적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요, 지성피부,지루성피부염 및 탈모이신 분들을 위한 아토넬의 제품들인 미라클 액상비누와 순앤수 샴푸등이 있습니다.

    좋은 성분의 제품을 내게 알맞게 사용하시는 것만큼 좋은 피부 관리법은 없답니다.

    궁금하신 점이 충족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언제나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을 맞이하는 아토넬의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