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
  • 상품검색
    검색
  • 장바구니
  • 최근본상품
  • 상단으로
  • 하단으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배송/교환/반품>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문자가 오지 않아요.
작성자 아토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금액과 입금액, 그리고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입금시 입금자명, 선택한 은행이 모두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매칭이 됩니다.


만약 이중에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는다면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입금 후 40분 경과이후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아토넬 고객센터 02-719-6700 이나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S Center

    02-719-6700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광고관련 전화는 사절합니다.
    마케팅 제휴문의 atoknell@naver.com

  • BANK Info

    농협은행 301-0093-6714-71
    국민은행 600201-01-098715
    하나은행 903-910002-05404

    예금주 : (주)아토넬
    실결제자와 입금자명이 같아야 자동입금 확인 처리되고
    배송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 Delivery

    반품배송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44, 611호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5차)
    반품요청
    롯데택배 (1588-2121) [배송조회]

  • Notice